Campus Greeting

안녕하십니까? 투썬캠퍼스입니다.

투썬캠퍼스는 2011년 이후 7년간 누구도 걸어오지 않았던 외길을 걸어왔습니다.

투썬은 현재의 고용문제 및 저성장의 문제는 한계에 부딪쳐 기울어 가는 기존 산업이 아닌
새로운 미래산업의 양성만이 해결할 수 있고, 이를 위해서는 미래 산업의 신생기업을 많이 양성해야하며,
이는 상상하는 비즈모델을 기업화하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최고의 사회기여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투썬은 이제까지 사업모델을 기획하고 이를 기업화하는 과정에 모든 것을 집중하여 왔습니다.

그래서 투썬은 이제까지 사업의 인수가 아닌 우리의 생각을 사업화하는 부분에 열중하였습니다.
그러나 최초 시작하였던 "창업기획투자"는 처음 5년간은 실패의 연속이었으며 실망과 좌절도 많이 하였습니다.

비록 많은 시행착오와 매몰비용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씩 문제를 해결하여 왔으며 과거의 실패를 교훈으로 방법을 달리하면서 수년간을 지내왔습니다.
이제 어떻게 성공하는지는 몰라도 실패하였던 이유를 분명히 알기에 좀 더 진일보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투썬캠퍼스는 2015년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하여 "창업기획투자" + "창업 T.M"인 "창업기획 T.M"으로
인큐베이팅 및 빌드업을 진행중이며 앞으로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썬캠퍼스는
이제까지 스스로 경험하였던 부분을 교육과정으로 구성하여 대학생과 창업 준비생에게 제공하고자 하며,
더 나아가 개개인에게 모든 행복의 시발점인 진로&직업 탐색과정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변해가는 투썬캠퍼스를 기대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투썬캠퍼스 설립자 겸 초대총장 드림